본문 바로가기

SevenToEighty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전기통신 사업법 및 동 법 시행령에 의하여 '나비'(이하 "회사" 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이하 "서비스" 라 합니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약관의 효력과 개정) 
1. 이 약관은 전기통신사업법 제 31 조, 동 법 시행규칙 제 21조의 2에 따라 공시절차를 거친 후 서비스 통하여 이용자에게 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2. 회사는 본 약관을 사전 고지 없이 개정할 수 있으며, 개정된 약관은 제9조에 정한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회원은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아니하는 경우 어플리케이션을 삭제할 수 있으며, 계속 사용의 경우는 약관 개정에 대한 동의로 간주됩니다. 개정된 약관은 공지와 동시에 그 효력이 발생됩니다.

제 3조 (약관이외의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어 있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 기본법, 전기통신 사업법,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 4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용자 : 본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이용자를 말합니다.
2. 어플리케이션 : 회사가 이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휴대폰을 이용하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서비스 공간을 말합니다.

제 5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으며, 서비스에 동의한 경우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1) 회사가 제공하여, 이용자가 등록하는 일정 관리
2) 회사가 제공하여, 이용자가 등록하는 가계부 관리
2.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의 내용을 추가 또는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6조 (서비스의 중단) 
1.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제 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제 9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3.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제 7조 (데이터 관리) 
1. 회사는 이용자가 등록한 정보를 회사 서버로 전송, 보관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의 데이터 백업을 위해 휴대폰 내 저장소에 백업기능을 제공하며, 백업파일을 이메일 및 클라우드에 전송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3. 회사는 이용자가 백업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문제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이용자의 동기화한 캘린더 정보를 달력과 일정에 보여지는 용도 이외 사용하지 않습니다.
5. 회사는 클라우드 연동 후 이용자의 백업 파일을 업로드, 다운로드 이외 사용하지 않습니다.

제 8조 (회원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회원가입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이므로 더 이상 이용을 원치 않을 경우 어플리케이션을 삭제하면 됩니다.

제 9조 (이용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이용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푸시나 어플리케이션 내 공지사항으로 할 수 있습니다.

제 10조 (개인 정보 보호) 
1. 회사는 개인식별을 할 수 있는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고, 개인식별을 할 수 없는 푸시발송 용도의 푸시 토큰을 수집합니다.
2. 회사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결제한 이용자의 주문 아이디를 수집합니다. 
1) 푸시토큰
2) 프리미엄 서비스 결제 주문 아이디
3. 수집한 푸시토큰과 프리미엄 서비스 결제 주문 아이디는 제 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 11조 유료 서비스의 이용
1. 회사는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나, 일부 서비스의 경우 인앱결제를 통해 유료로 제공합니다.
2. 이용자가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이용대금을 납부한 후 이용하는 것으로 원칙으로 합니다.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서비스에 대한 이용요금의 결제는 앱내 프리미엄 상품안내 페이지를 통해 연결된 결제API(휴대폰 운영체제 제작사 제공)로 이루어집니다.
3. 결제는 1회만으로 구매가 완료되며, 휴대폰 운영체제에 등록한 계정이 동일하면 무기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4.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타당한 환불 요청이 있는 경우 프리미엄 결제했던 동일한 결제수단으로 환불합니다. 계좌이체 등 별도의 방법으로는 환불이 불가능하며 환불 후 백업파일에 존재하는 일부 프리미엄 기능으로 등록한 내용의 오동작은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5. 프리미엄 결제 상태 판단은 결제API(휴대폰 운영체제 제작사 제공)를 통해 처리되며, 휴대폰 운영체제 제작사에 의해 결제 상태 조회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결제 주문 아이디를 회사에 이메일로 통보하면 적절한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 12조 (광고) 
1. 회사는 수익 창출을 위하여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광고 대행사의 광고 API와 광고를 통하여 링크된 다른 회사의 웹사이트, 어플리케이션 및 자료에 대하여 통제권이 없을 뿐만 아니라 이들이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행위에 대하여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회사가 배포한 어플리케이션에 포함된 광고를 클릭하여 광고를 통하여 링크된 다른 회사의 웹사이트, 어플리케이션 및 자료 페이지로 이동한 경우에는 방문한 사이트 또는 광고에 포함된 개인정보처리방침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제 13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만 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에 관련된 설비를 항상 운용할 수 있는 상태로 유지/보수하고,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지체 없이 이를 수리/복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제 14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관계법령,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2. 회원은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3.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4. 회원은 자기 신상정보의 변경사항 발생시 즉각 변경하여야 합니다.
5. 회원은 주기적으로 백업을 해야하며, 이메일에 백업파일을 전송하여 안정적으로 데이터 관리를 해야합니다.
6.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하며, 다음 행위를 함으로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1) 백업을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문제
2) 회사 및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3) 회사 및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4)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5)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하는 행위
6)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 15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 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20년 8월 25일부터 시행합니다.